2017년 1월 28일 토요일

[유부녀시리즈] 형수님 9부

샤워를 하고 침대에 누웠다. 

아직도 형수님과의 폰섹스 여운이 온 몸 구석구석에 남아있는 듯 했다. 

양 손을 머리 뒤에 받치고 천정 모서리에 의미 없이 시선을 두었다. 

형수님 집에서 살게 된 것도 5개월 남짓, 형수님과 비밀스러운 관계를 가진 것도 어느덧 1개월, 

그 동안 있었던 무수한 일들이 떠올랐다. 

처음에는 형수님의 성욕을 되살린다는 그 한가지 목적뿐이었다. 

웬만한 상상력으로도 만들어내지 못할 상황이 현실로 되고 보니 다른 것은 생각해볼 겨를도 없었다. 

그러나 지금 그 목적은 흔적조차 찾아볼 수 없는 것이 되어있었다. 

그 말은 서로에게 그만큼 빠져들고 있었다는 의미가 아닐까? 

아직 삽입이라는 마지막 문을 열지는 못했지만 

단순히 보여주는 것만이 전부였던 처음에 비하면 오늘 이 폰섹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비밀스런 관계는 지속적으로 발전하지 않았던가! 

그리고 형수님 앞에서 자위하는 동안 삽입에 충동을 

순간순간 경험하긴 했지만 조급하지도, 집착하지도 않았다. 

지금처럼 물 흐르듯이 흘러간다면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그 순간이 다가 올 것이라고 나의 무의식 속에서 나를 안심시킨 탓인지도 몰랐다. 



물론 현재의 나라면 일사천리로 이미 마지막 단계까지 다다랐을 것이다. 

대신 이렇듯 다양한 경험은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고. 

하지만 현재의 내가 그 때로 돌아간다면 그런 기회조차 맞이할 것 같지는 않다. 

형수님께서 아무에게나 그렇게 손을 내미셨을 것 같은 생각은 들지 않아서다. 

그건 상대가 매력이 있고, 없고 따지기 이전에 신뢰가 밑바탕에 깔리지 않고서야 불가능하지 않겠는가! 

미루어 짐작하건대 형수님이 나를 신뢰했던 것은 

액면 그대로 받아드리는 순수함이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한다. 

예전의 나에겐 있었지만 현재의 나에겐 없는 것, 

그래서 예전의 나는 가능했던 것이 현재의 나에겐 불가능한 이유일 것이다. 

그래서 그 당시에 내게 존재했을 순수함이 무척이나 고맙다. 

미래를 욕심내기는커녕 주어진 그 순간에 매번 감사할 수 있는 원천이 되어 

이렇듯 다양한 경험을 제공했으니 말이다. 



다음 날 약속대로 새벽 첫차에 몸을 실었다. 

드문드문 좌석을 채운 여행객들은 톨게이트를 지나기 전부터 하나 둘 잠이 들었다. 

피곤해서일까? 아니면 흔들리는 차가 요람처럼 느껴졌던 것일까? 

나 역시 졸음이 솔솔 밀려왔다. 무거워진 눈꺼풀을 감고 차창에 머리를 기댔다. 



“일어나요, 학생! 다 왔어요.”



잠에서 깼을 때, 순간적으로나마 망각상태를 느껴본 적이 있는가? 

나를 흔드는 이름 모를 손길에 부스스 눈을 떴던 그 때 내가 그랬다. 

그러나 순간적인 망각에서 헤어나면 단지 깊고 곤한 잠에 빠져있었던 나를 발견할 뿐이다. 

아무튼 서둘러 버스에서 내려 터미널을 빠져나갔다.



“형수님 저 왔어요.”

“일찍 도착하셨네요.”

“네, 형님은 가셨어요?”

“네, 가신지 한 시간 좀 안 됐어요. 식사 안 하셨죠?”

“생각 없어요. 그나저나 준비는 다 하셨어요?”

“뭐, 준비랄 것까지 있나요. 도련님도 준비 하셔야죠?”

“전 10분이면 끝나요.”



형수님의 표정은 소풍 가는 날의 초등학생처럼 너무나 즐거워 보였다. 

나는 덩달아 신이 났다. 



그로부터 30분 후, 우리는 이미 국도를 달리고 있었다. 

나는 핸들을 잡고 형수님은 옆에서 길 안내를 했다. 

버스에서 맛본 단잠에 피곤함도 가신지 오래였고 걱정할 것도 없었다. 

우리는 가는 길 내내 라디오에서 나오는 노래도 따라 불렀고 우스개 소리들을 하며 끊임없이 웃고 즐거워했다. 

목적지가 어딘들 무슨 상관이냐는 듯 그 시간을 즐겼다. 

다시 생각해도 그 여행 길은 최고로 행복한 길이었다. 

정오가 가까워졌을 무렵 목적지에 도착했다. 

그제서야 배가 고파졌다.



“형수님 저 배고파 졌어요.”



형수님은 그런 나를 보며 빙긋이 웃으셨다.



“형수님도 밥 안 드셨다고 하셨잖아요. 배 안고프세요?”

“네, 저도 배 고파요. 우리 물회 먹어요. 여긴 물회가 유명하거든요.”

“어디 아시는데 있으세요?”

“네, 이 길 따라 조금만 더 가시면 큰 간판 보이실 거에요.” 



점심시간이라 넓은 주차장에 차가 빽빽했다. 

주차요원은 자갈이 깔려 있는 뒤쪽 주차장으로 우리 차를 유도했다. 

차문을 열고 내리자마자 형수님 앞으로 총총히 달려가 등을 보이며 앉았다. 



“업히세요!”

“네? 다른 사람들이 보잖아요. 창피하게.”

“그럼 손이라도 잡아요.”



사실 열린 공간에선 형수님께서 무척 조심스럽게 행동하신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아무래도 연하의 어린 남자와 같이 여행 왔다는 것만으로도 주위 시선이 신경 쓰였을 것이다. 

하지만 그런 걸로 형수님께서 긴장하시는 게 싫어 그렇게 연기한 것이다. 

다짜고짜 손을 잡았다면 그것도 부담스러웠겠지만 

그 전에 취한 오버액션 때문에 형수님은 배시시 웃으며 쉽게 손을 내미셨다. 

그렇게라도 손을 잡으니 마치 연인이 된 듯한 기분이 들었다. 

이미 몸을 섞은 사이임에도 처음 갖는 기분이었다. 



우리 사이를 알리 없는 종업원은 고맙게도 2층 맨 구석진 자리로 안내했다. 

처음 맛본 물회는 정말 맛있었다. 

배가 고파서만은 아니었다. (포항에 가실 일이 있으면 꼭 드셔보기 바란다.) 

순식간에 한 그릇을 비웠다.



“한 그릇 더 시켜 드세요.”

“아니에요. 충분해요.”

“그럼 제 꺼라도 더 드세요.”

“아니에요, 괜찮아요.”

“제가 먹여 드릴께요. 자, 아~ 하세요.”



요즘 어느 개그프로에서 나오는 유행어처럼 형수님은 연인들이나 한다는 음식 떠먹여주기 자세를 취했다. 

여행 때문에 마음이 들떠서가 아니라 자신에게서 사라졌다고 믿은 사랑이라는 감정을 

그 행동을 통해 확인하고 싶었던 건지도 모르겠다.



해변가 가까운 쪽 민박 촌에선 방을 구할 수 없었다. 

하는 수없이 다시 차를 몰아 그 뒤편 모텔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움직였다. 

하나같이 새롭고 깨끗한 모텔들이 경쟁하듯 서있었다. 

나는 그 중에 최신설비라는 커다란 현수막이 걸린 모텔 주차장 안으로 핸들을 꺾었다.



“어서 오세요. 특실 드릴까요, 일반실 드릴까요?”

“뭐가 틀려요?”

“특실이 전망도 좋고, 방도 넓고, 시설도 잘 갖춰져 있죠.”

“그럼 특실 주세요. 얼마에요?”

“9만원이요.”

“우와~ 비싸다.”

“부산 쪽은 벌써 십 오만 원 부른데요. 거기 비하면 싸죠.”

“아저씨, 이틀 머무를 건데 8만원에 해요.”

“그럽시다.”



특실 문 고리를 열고 들어서자 우측으로 원형의 커다란 침대가 눈에 들어왔다. 

나는 가방을 던져두고 침대위로 몸을 날렸다.



“우와! 이거 물침대네. 형수님 이리 와보세요.”

“좋아요?”

“네, 신기해요. 말로만 들었던 거라.”



우리는 천정을 바라보며 나란히 누웠다.

나는 엉덩이를 들었다 놓았다 하면서 매트리스를 물결치게 했다. 

아무것도 아닌 일이지만 그것만으로도 웃을 수 있었다. 

우리는 즐거운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다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입을 맞췄다.



“도련님 피곤하죠?”

“아니요.”

“첫차로 내려와서 운전까지 하고. 제가 운전할 걸 그랬어요.”

“어젯밤에도 잘 잤고요. 버스 안에서도 또 잤어요. 하나도 안 피곤해요.”

“음, 그럼 해변으로 갈까요? 우리 태닝하면서 쉬어요.”

“그래요, 그럼. 근데 여기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가야겠죠?”

“네, 밖에선 갈아 입을 데가 마땅치 않아서 속에다 수영복 입고 가야 돼요. 제가 욕실에서 갈아 입을 테니까 도련님이 여기서 갈아 입으세요.”



가방을 들고 총총걸음이 되어 욕실로 사라지는 형수님을 확인하자 나도 몸을 일으켜 세웠다. 

천천히 옷을 벗어 개어놓고 가방에서 삼각 수영복을 꺼내 입었다. 

그리고 그 위에 입을 반바지와 나시, 물안경, 오일 등을 챙겼다. 

그 때 형수님이 욕실 문을 빼꼼히 열고 고개를 내밀었다.



“다 갈아 입으셨어요?”

“네. 근데……”

“왜요?”

“수영복이 작아요. 어제 집에서라도 입어 봤어야 하는데……”

“어디 봐요.”

“안돼요. 너무 민망해요.”

“하하, 얼마나 민망한지 한번 봐요.”

“살이 너무 쪘나 봐요. 어떡해?”

“그러지 말고 나와 보세요.”

“그럼, 욕하기 없기에요.”



형수님은 그렇게 몇 번의 다짐을 받고서야 조심스럽게 욕실 문 밖으로 나와 섰다.



“오~ 진짜 섹시해요.”

“안 놀리신다고 하셔놓고.”

“아니 정말로요. 진짜 섹시하다니까요.”



짙은 고동색 비키니 수영복. 

심플한 디자인이었지만 끈으로 묶는 스타일 때문인지 다른 비키니보다 조금 더 과감해 보였다. 

그건 아마도 형수님의 글래머러스한 몸매 때문 탓도 있을 것이다. 

정말이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내 눈에는 형수님께서 민망해 할게 아니었다.

오히려 만족해야 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였다. 

그러나 형수님은 비키니 가슴 커버 옆으로 선명히 드러나는 

측면 가슴라인과 안쪽 가슴 골이 부담이 되었던 것이었다. 

하지만 보는 사람에게는 그것이 더 매력적이었고, 더욱 섹시하게 비쳐졌다.



“다른 건 다 사이즈가 작게 나와서 일부러 이걸 산 건데…… 이를 어째?”



후크로 이어지거나 크기가 이미 고정이 되어있는 비키니와는 달리 이것은 끈으로 되어있어 

그 크기 조절이 훨씬 자유로울 것이라 생각했던 것이다. 

하지만 아무리 봐도 그건 수영복의 잘못이 아니라 형수님의 가슴이 크기 때문이었다. 

그리고 내 눈에 콩깍지가 씌어서가 아니라 정말 제대로 된 주인을 만난 것 같았다. 

형수님이 민망해 하는 건 단지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누가 수영복을 디자인 했는지 모르지만 이런 모습을 머리에 그렸을 법 했다.



“비키니 입어도 남자 시선 못 끌면 그게 더 한탄할 일이죠.”

“그래도 이건 좀.”

“외국 모델들 비키니 입은 것 보면 죄다 그래요.”

“도련님도 그런 거 많이 보셨나 봐요?”

“하하, 저도 뭐, 남자니까! 근데, 게네들보다 형수님이 훨씬 섹시해요.”

“알았어요. 이제 그만할게요. 됐죠?”

“네, 그리고 형수님!”

“네?”

“아래에 걸치신 랩 스커트는 좀 아닌 것 같은데요.”

“이 비키니랑 한 세트에요. 펑퍼짐한 엉덩이라인 가릴라고 한 건데.”

“그건 아는데요, 형수님 엉덩이 펑퍼짐하지 않아요. 하나도 안 쳐졌잖아요. 동그란 게 얼마나 이쁜데요.”

“도련님 오늘 왜 그러실까? 너무 띄워주시는데요.”

“아~ 진짜라니까요!”



애를 낳고 나면 여자는 몸이 변한다고 한다. 

그래서 여자들끼리는 몸만 봐도 애 엄마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런 이유 때문인지 형수님의 몸은 확실히 젊어 보였다. 

뿐만 아니라 성장기엔 수영으로 몸을 단련한 데다, 

아직까지도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았으니 더더욱 그래 보였던 것은 아닐까? 

당시에도 나는 그런 형수님 모습을 탈 아시아 몸매라고 종종 입에 올렸었다. 



“네, 알았어요. 벗을 테니까 그만하세요.”

“네, 네, 어서 벗으세요.”

“자, 어때요?”

“오~~ 섹시해요.”



내 칭찬엔 그렇게 수줍어하셨으면서도 랩 스커트를 벗으며 요염한 포즈를 취하셨다. 

쫙 빠진 종아리, 탄탄한 허벅지, 거기에 사타구니를 아슬아슬하게 타고 올라 골반에 걸쳐진 수영복 팬티. 

복근이 보일듯한 군살 없는 복부, 크지만 탄력을 잃지 않은 유방, 

그 위에 걸쳐진 비키니 탑은 결국 가슴을 다 담아내지 못했다. 

내 시선은 비키니 탑 옆으로 드러난 가슴라인과 안쪽으로 밀려 올라온 양 가슴 사이의 골에 사로잡혀 버렸다. 

살짝 건드리기만 해도 비키니 탑 밖으로 밀려 나올 것만 같았다. 

홀린 듯 형수님 앞으로 발을 띄었다.



“형수님 정말로 섹시해요.”



나는 형수님 목과 등을 양 손으로 끌어안고 입술을 포갰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형수님의 아랫입술을 삼킬 듯 빨아들였다. 

고막을 자극하는 깊은 숨소리와 내 머리를 강하게 헤치는 형수님의 손길이 이어졌다. 

나의 팔에도 동시에 힘이 들어가 형수님을 더욱 강하게 끌어 안았다. 

입을 벌리고 혀를 내밀었다. 형수님의 입 속으로 넘어가기도 전에 형수님의 혀가 내 혀를 맞이했다. 

붙어 있는 입술 아래에서 서로의 혀 끝이 애처롭게 부딪혔다. 

서로들 더 깊이 파고 들고자 하는 강한 욕구를 힘겹게 막아내며 

진행되는 잔잔한 혀의 터치는 안타까움이 되기도 하고 애를 타게도 하며 

결국엔 더 강한 자극제가 되어 돌아왔다.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자제력을 잃어가는 서로의 혀는 

조금씩 엎치락뒤치락하며 서로의 영역을 침범하기 시작했다. 

다음은 본능에 먼저 잠식당한 쪽이 밀고 들어갈 것이다. 

그것은 형수님이었다. 

이성을 잃은 형수님의 혀는 본능을 쫓아 내 입 속으로 깊고 강하게 밀려 들어왔다.

순간 따뜻한 숨결이 동시에 전해져 왔다. 

그것은 나를 한 마리 들개로 만들었다. 이제 두 개의 혀는 하나 같이 움직였다. 

달아나면 쫓아가고, 쫓아가면 달아나고, 내 입 속에서 그리고 형수님의 입 속에서. 

형수님의 등과 목을 감았던 손을 풀고 형수님의 가슴 위에 양 손을 얻었다. 

양 엄지 손가락이 비키니 탑 위에서 유두를 느끼자 부드럽게 움직였다. 

때를 같이해 형수님의 손길이 내 수영팬티 위에서 발기한 페니스 윤곽을 따라 이동했다. 

새로운 자극에 몸이 움츠러들었다. 

혀도 뒤섞인 채 잠시 움직임을 멈췄다. 

자극이 적응되기도 전에 나의 양손은 형수님의 가슴 골 사이를 헤집고 비키니 탑 속으로 빨려 들어갔다. 

그리고 더 집적적이고 강한 자극을 만들어냈다. 형수님의 몸이 파르르 떨렸다. 

이번엔 형수님의 손이 내 수영팬티 안으로 들어왔다. 

따뜻한 손길이 닿는 것만으로도 정신이 아찔했다. 

그런데 한 손이 귀두를, 다른 한 손은 고환을 감싸 쥐었다. 

순간적으로 심장에 강한 쇼크를 받은 듯 저려왔다. 

내가 형수님의 탑을 제쳐 가슴을 꺼내자 형수님은 내 수영팬티를 아래로 내렸다. 

우리의 양 손은 이제 더욱 자유롭게 움직였다. 

멈췄던 혀의 움직임도 다시 시작됐다. 

더 이상 서로의 입 속이 아닌 허공에서, 마치 꽃과 나비가 춤추듯.



나비가 된 형수님의 혀는 내 혀를 떠나 나의 탄탄한 젖꼭지 위에 내려앉았다. 

길게, 길게 젖꼭지를 쓸어 올리는 형수님의 혀. 

그 뒤로 입 속으로 빨아 당기는 계속되는 흡입. 

입 속에 담고서는 현란하게 움직이는 혀 끝의 춤사위. 

페니스를 애무하는 형수님의 손길은 그 사이에도 쉬지 않고 움직였다. 

흥분은 곱절이 되어 귀두 틈 사이에서 애 액을 줄줄 흘려 형수님의 손을 온통 적셨다. 

나는 이제 형수님의 스치는 숨결에도 민감하게 반응할 정도로 타 올라 있었다. 

그걸 알기라도 하는 듯 형수님은 애 액으로 번질거리는 내 페니스를 입으로 삼켰다. 

온 몸이 돌덩어리가 되어 가는 듯 했다. 

내 호흡은 맹수가 씩씩대는 것처럼 거칠게 뿜어져 나왔다. 

형수님 입 속으로 사라진 페니스에서 형수님 혀가 구렁이처럼 움직이는 것이 느껴졌다. 

사방팔방으로 감겨져 오는 형수님의 혀는 너무도 부드럽고 매끄러웠다. 

이 상태가 조금만 더 지속되면 사정을 피할 수 없을 듯 했다. 

그 때가 오기 전에 형수님 또한 그런 희열 속으로 몰아넣고 싶어졌다.



나는 형수님을 일으켜 침대 위에 눕혔다. 

그리고 그 위에 올라타 끈적한 키스를 선사했다. 

동시에 한 손으론 귓불을, 다른 손으론 가슴을 부드럽게 쓸어갔다. 

형수님의 숨소리를 확인하며 턱 선을 따라 귓불을 입술로 물었다. 

그리고 그 속에서 내 혀가 형수님의 귓불을 아래위로 적셨다. 

이제 내 혀는 형수님의 귓바퀴를 따라 오르락내리락 반복했다. 

중간중간 이빨이 닿을 때 마다 형수님 몸이 들썩거렸다. 

그 반응을 확인하면서 조금 더 거칠고 노골적으로 혀를 움직였다. 

유두를 말고 있는 내 손가락 움직임도 그침이 없었다. 

나는 천천히 다음 여행지인 가슴을 향해 이동했다. 

그 중간 형수님의 목에 가벼운 입맞춤과 뜨거운 입김을 뿜어냈다. 

그리고 혀 끝을 세워 가느다란 터치로 목 줄기를 따라 내려갔다. 

그 터치는 형수님의 유두까지 그대로 이어졌다. 

이미 유륜은 반질반질하게 빛을 반사하고 있었다. 

그만큼 흥분했다고 몸이 증명하는 것이었다. 

유두를 탐하기 전, 혀끝으로 계속해서 유륜을 간질거리며 형수님 애를 태웠다. 

화살을 멀리 보내기 위해선 활시위를 많이 잡아 당겨야 하는 이치가 떠올랐기 때문이었다. 

한참 후, 단 한번의 혀 놀림에 형수님의 몸은 그 이치를 증명했다. 

깊은 한숨과 함께 상체가 밀려 올라온 것이다. 

그것을 확인하고부터는 형수님의 유두를 거칠고 노골적으로 유린하기 시작했다. 

형수님은 결국 침대시트를 쥐었던 손으로 입을 막았다. 

그러나 신음소리를 다 막지는 못했다. 

오히려 그 사이로 흐르는 신음소리가 나에겐 채찍이 되어 돌아왔다. 

형수의 유두를 입 안에 머금은 채 좌우로 빠르게 흔들었다. 

그리고 아래에서 위로 또 다른 움직임을 만들기도 했다. 

형수님의 표정을 확인하며 입술로, 때론 이빨로 자근자근 깨물기도 했다. 

형수님은 흥분에 겨워 계속해서 몸을 뒤틀었다. 

나는 몸을 옆으로 빼고 형수님의 음부로 손을 가져갔다. 

음핵을 누르자 허벅지가 강하게 모아지며 몸이 쭉 펴졌다. 

나는 형수님의 허벅지를 벌려놓고 다시 아래에서 위로 음핵을 가볍게 쓸어 올렸다. 

나의 손끝에 힘이 강해질수록 도끼자국 또한 선명해져 갔다. 

내 손의 움직임을 따라 형수님의 엉덩이도 본능적으로 움직였다. 

나는 다시 음핵을 강하게 내리 누르고 양 옆으로 빠르게 비벼댔다.



“아~~~~~앗……”



형수님은 비명 같은 신음을 지르며 내 목에 매달렸다. 

아마도 내가 도달했던 정도까지 경험했으리라! 

나는 형수님 위에 다시 올라타고 부드러운 키스를 시작했다. 

동시에 양 다리로 형수님의 다리를 벌렸다. 

그리고 벌떡 솟은 페니스를 형수님 질 입구에 얻었다. 

엉덩이를 빙글빙글 돌리자 형수님이 양다리를 내 허리에 감았다. 

이번엔 삽입을 하듯이 엉덩이를 위에서 아래로 반복해서 찍어 눌렀다. 

귀두는 형수님의 수영팬티에 막혀 질 앞에서 힘겹게 대치했다. 

그러나 나의 움직임은 가로놓여져 있는 팬티를 뚫어 버리기라도 할 듯 더 거칠게 움직였다.



“형수님.”

“아… 네?”

“이렇게 하면 느낌이 오나요?”

“네…”

“어떤 느낌이?”

“쿡쿡 찌르는 느낌이에요.”

“자극적인가요?”

“네, 질 입구에 파고 들 때도, 클리에 닿을 때도 자극이 많이 와요.”



우리는 거친 호흡을 내뱉으며 힘겹게 대화를 이었다.



“형수님. 우리 서로 보면서 자위해요. 형수님은 그냥 여기서 이대로.”



말을 뱉은 동시에 몸을 일으켜 침대 앞에 섰다. 

나는 형수님을 마주보며 서서 내 페니스를 천천히 밀었다 당기기를 반복했다.



“형수님 어제 전화로 하면서 그 모습 무척 보고 싶었어요.”

“정말 보고 싶으셨어요.”

“네, 아주 많이요.”



형수님은 침대 머리에 쿠션을 받치고 상체를 비스듬히 기댔다. 

비키니 탑의 가슴 커버부분은 양쪽 모두, 유두 아래 가슴 옆으로 걸쳐져 있었다. 

내 눈엔 그게 훨씬 자극적으로 보였다. 

형수님은 드러난 양쪽 가슴을 쓸어 올리며 유두를 쥐어짰다. 

나를 바라보는 눈빛이 점점 애처롭게 변해갔다. 

형수님 눈에는 나 역시 마찬가지였으리라!



“형수님 한 손으론 음핵 애무하세요.”



대답은 없지만 손이 아래로 내려갔다. 

그리고 음핵을 아래위로 천천히 문지르기 시작했다. 

나를 바라보던 눈은 이제 스르르 감겼다. 

그리고는 자신의 손놀림에 서서히 취해갔다. 

음핵을 만지는 형수님은 손놀림은 다양하고도 능수능란하게 움직였다. 

그것은 다른 이가 아닌 자신의 몸이 직접 가르쳐 주는 것이다.



“형수님, 안에 넣어서 만지세요.”



팬티 속으로 감춰진 손이 아래위로 빠르게 움직이다 음핵 주위로 빙글빙글 돌았다. 

엉덩이도 허리도 그에 맞는 리듬을 타고 움직였다. 

보는 것 만으로 흰자위에 핏발이 서는 것 같았다.



“다리를 더 벌려주세요.”



역시나 대답은 없지만 다리가 쫙 벌어졌다. 

손놀림은 더욱 적나라해지고 신음소리는 울음소리와 뒤섞여 있었다. 

보고 있노라니 뜨거운 콧김이 뿜어졌다.



“어제처럼 보지에 넣고 싶죠?”

“아… 몰,, 라…요! 아~~”

“말해봐요.”

“아~음…… 네.”

“넣고 싶다고 말해요.”

“아~~흐… 도련님.. 넣고 싶어요.”

“넣어보세요.”



순간 형수님은 허벅지를 가슴 쪽으로 끌어 당겨 벌리고 자신의 중지 손가락을 천천히 밀어 넣기 시작했다.



“아~ 아~~~음….아……윽.”



드디어 손가락이 끝까지 들어갔다. 

그 황홀한 장면이 펼쳐지는 사이 나의 페니스를 잡고 있던 손은 나도 모르게 멈춰져 있었다. 

형수님 손등이 미세하게 움직였다.

삽입된 손가락으로 질 벽을 긁고 있는 것 같았다. 

신음소리가 끊음 없이 이어졌다. 

동시에 당겼던 다리를 내리고 엉덩이를 살짝 밀어 올렸다. 

이제 손의 움직임이 앞 뒤로 빠르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손가락이 형수님 질 속을 들락날락 하는 것이다. 

그 모습을 직접 보고픈 욕구가 강하게 일어났다.



“형수님 팬티 옆으로 제쳐서…… 넣는 거 직접 보고 싶어요.”



무슨 말인지 못 알아 들을 수도 있었지만 한번에 통했다. 

형수님은 팬티 안에서 손을 뺀 후, 한 손으론 팬티를 옆으로 끌어 당겨 다시 손가락을 삽입했다.



“아~~~~~앙~~~~~~~~~.”



처음으로 보는 형수님의 꽃잎! 형수님은 내가 보고 있는 것이 더 자극적이었는지, 

아니면 관심 밖이었는지 몰라도 더욱 닳아올라 폭주 상태로 진입하고 있었다. 

나는 나대로 정신을 잃고 있었다. 

어느새 형수님 다리 사이에 얼굴을 갖다 대고 하염없이 보고 있었던 것이다. 

의도하지 않은 나의 행동은 계속 됐다.



‘핥고 싶다.”



나는 형수님의 골반에 양 손을 붙이고 형수님의 꽃잎을 핥기 시작했다. 

형수님의 거부반응은 전혀 없었다. 

오히려 질 속을 헤집던 손을 빼 골반을 잡고 있던 내 손을 맞잡았다. 

나는 나머지 한 손으로 팬티를 옆으로 밀어내며 

애 액으로 넘쳐나는 사타구니와 꽃잎을 번갈아 가며 핥아갔다. 

손가락으로 꽃잎을 벌리자 애 액 거품을 머금은 클리가 보였다. 

혓바닥을 뽑아내어 쭈욱 핥았다. 형수님의 엉덩이가 딸려 올라왔다. 

나는 애 액을 다 핥아 먹겠다는 듯 몇 번이고 반복했다. 

그 때 나는 이미 본능만 남았던 상태였던 것 같다. 

클리 애무가 처음은 아니었지만 이토록 몰입을 하고 진지하게 하기는 처음이었다. 

나는 귀를 쫑긋 세우고 형수님의 신음소리를 쫓아 혀를 움직였다. 

내가 잘하고 있는지, 아닌지 그것을 통해 확인하려던 것이었다. 

뿐만 아니라 깍지 낀 손에 전달되는 힘, 몸의 떨림 등도 쉴새 없이 살피며 

혀 끝을 세워 음핵 주위를 빙글빙글 돌리기도 하고 누르기도 하고 

아래에서 위로, 위에서 아래로 각기 다른 수천 번의 터치를 만들어갔다. 

그 동안 혀를 타고 내 타액이 흘러 내려 형수님의 애 액과 뒤섞였다. 혀도 뻣뻣해지고 있었다. 

나는 클리를 입 속에 물었다. 

그리고 클리 아랫부분에 혀 끝을 받치고 좌우로 빠르게 움직였다. 

내 머리도 함께 좌우로 흔들렸다. 

형수님의 몸이 미칠 듯 꿈틀거렸다. 

신음소리가 너무나도 커졌다. 

순간 나는 저 아래서 외롭게 불끈거리고 있는 내 페니스가 떠 올랐다. 

형수님 사타구니에 무릎을 대고 앉았다. 

그리고 귀두를 잡고 형수님의 클리에 문질렀다. 

형수님의 표정은 쾌락에 일그러져 베게 모서리를 물어 뜯고 있었다. 

나는 귀두를 밑으로 해 꽃잎 사이를 비비기 시작했다. 

이미 터질 듯이 부풀어 오른 귀두는 꽃잎 사이에 머금은 애 액으로 더욱 번질거렸다. 

귀두 끝이 질 입구를 살짝, 살짝 경험할 때마다 손끝까지 저릿저릿한 느낌이 들었다. 

그 탓에 페니스 중간을 잡고 있던 손이 템포를 잃었다. 

그런데 그 순간, 생각지도 못한 사고가 생겼다. 

귀두 전체가 질 속으로 파고 들어 버린 것이었다. 

순간 형수님의 허리가 활처럼 휘어졌다. 

정신이 번쩍 들었다. 순식간에 본능 앞으로 이성이 자리했다. 

형수님이 지키고자 했던 마지막 선을 침범한 꼴이 되어버린 것이다. 

뺄 것인가, 말 것인가? 이성과 본능 사이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었다. 

그 때 내 엉덩이를 끌어 당기는 형수님의 따뜻한 손길이 전해졌다.



“아~~~~~~~~~~~~~~~앗”

“허~~~~~~~~~~~~~~~억”



나의 페니스는 형수님의 질 속으로 미끄러지듯 단번에 쭈욱 빨려 들어갔다. 

너무나 뜨겁고 부드러웠다. 

나는 아직도 당황하여 시선을 아래로 향했다. 

눈빛이 마주쳤고 형수님은 고개를 살짝 끄덕였다. 승낙의 의미였다. 

나는 형수님 입술에 내 입술을 포개며 엉덩이를 아래 위로 움직이기 시작했다. 

질척대는 소리, 살 부딪히는 소리가 신음소리 뒤로 엷게 들렸다. 

나는 형수님 얼굴 양 옆으로 팔을 지지하고 상체를 구부린 채 세웠다. 

그리고 허리를 조금씩 움직여 질 입구에 귀두만 들락거리게 했다. 

형수님은 상체를 뒤틀며 자신의 손마디를 깨물었다. 

그 모습 때문인지 귀두에 전해진 자극 때문인지 갑작스럽게 사정할 듯한 느낌이 들었다. 

난 템포를 죽이고 페니스를 깊숙이 밀어 넣었다. 그리고 엉덩이를 빙글빙글 돌렸다. 



“아~~~~~~~~음………….”



순간 형수님이 나의 상체를 강하게 끌어 안으며 몸을 부르르 떨었다. 

동시에 형수님의 질 벽도 내 페니스를 강하게 조였다. 

절정을 맛본 것이리라! 

나는 형수님을 강하게 끌어 안은 채 형수님의 꿈틀거림이 멈추기를 기다렸다.



“하셨어요?”

“아~~네!”

“뺄까요?”

“아니에요. 또 느낄 것 같아요.”



나는 다시 엉덩이를 서서히 움직였다. 

좌에서 우로, 우에서 좌로 형수님의 질 벽을 긁으며 삽입을 이어갔다. 

그것만으로도 형수님의 몸은 불을 뿜기 시작했다. 

나는 무릎을 꿇고 상체를 세웠다. 

그리고 형수님의 발목을 내 앞에 가지런히 잡아 올린 후, 페니스를 천천히 밀어 넣었다. 

내 귀두가 형수님의 오들도들한 질 벽을 긁으며 깊이 박혔다. 

10회도 못 미처 강한 자극이 말초신경을 건드렸다. 페니스 뿌리가 욱신거렸다. 사정하고 싶었다. 

나는 형수님의 다리를 벌리고 형수님 몸 위에 몸을 얻었다. 

이제 단순하게 엉덩이만 앞뒤로 빨리 움직였다.



“으~~읏.. 형수님 저,, 저 쌀 것 같아요.”

“아~~~~~~ 싸세요. 빼시지 말고 안에다 싸세요.”

“읍,, 괜찮을까요?”

“배란일 지났으니까 괜찮아요.. 아~음….”

“아~~~ 형수님 나와요…”

“아~~~~~ 도련님……아~~ 저도,, 저도 또 할 것 같아요.”

“형수님~~~~~~”



나는 상체를 쭈욱 밀어 올리며 형수님 질 가장 깊숙한 곳에 사정을 시작했다. 

형수님도 내 팔꿈치 윗부분의 갈라진 근육을 잡으며 몸을 떨었다. 

우린 그렇게 돌처럼 굳어버리는 것 같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